로스안데스대학교 대학생 제자운동
GMS-VENEZUELA


2020년 1월에 시작한 베네수엘라 메리다 지역의 대학생 제자운동 사역.
2020년을 마무리 할 때는 22명의 지체들과 함께 했고,
2021년이 마무리 될 때에 68명의 대학생 지체들과 함께 주님의 사랑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리더들이 양육되어, 아름다운 팀을 이루어 함께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펜데믹 기간동안 펼쳐진 놀라운 부흥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주님의 청년 제자들이 일과 학업을 병행하며 그 어느때보다 힘든 시국을 하나님의 은혜 안에 보내게 하시고, 말씀을 사모하며 제자훈련을 받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특별히 의과대학생들이 코로나 기간 동안 분주히 봉사하는 동안 건강으로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거의 강제 착출되다시피 병원에서 수고를 감당해오고 있습니다.
말씀을 배울 뿐만 아니라 지역 공동체 안에서 배운 말씀대로 사랑의 실천을 수고로이 감당하게 하심도 하나님의은혜입니다. 무거운 짐을 들고 몇시간씩 걸으며 봉사하는 것이 일반인 상황입니다.
모든제자들에게 감사하고 특별히 수고한 리더들에게 감사하며 기도와 사랑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는 현장의 대학생들에게 리더십을 완전히 이양하고 멘토링만 감당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대학생 제자들을 위해…
1. 시대의 아픔에도 불구하고 더욱 멋지게 훈련된 모습으로 세워지도록
2.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참 소망을 발견하도록
3. 건강과 생활 그리고 재정에 보호와 은혜를 입도록
4. 리더십 이양이 순적하게 진행되도록
선교팀을 위해…
1. 12/10-11일, 3개 지역의 어린이 섬김 사역에 하나님의 은혜와 영광이 충만하도록
2. 매 순간마다 성령 하나님을 의지하여 지정의와 성품이 더욱 훈련되도록
3. 주님의 발자취를 좇아 다음 선교지를 결정하도록
4. 말씀 연구를 통해 열방을 섬기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더욱 굳게 하도록
5. 리더들과 팀에 필요한 재정에 하나님의 공급하심이 있도록
…계속해서 아낌없는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